Bowers & Wilkins는 프리미엄 사운드에 걸맞는안전하고 체계적인 A/S 서비스를 위해 고객센터 및 공식 서비스센터 2곳을 운영합니다.
톡톡 문의하기
*평일 10시 ~ 16시 운영
1577-2333
*평일 10시 ~ 17시 30분 운영
카카오 채팅 바로가기
*평일 10시 ~ 18시 운영
예성전자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21, 4층 A-57호
평일 10시~19시, 토요일 10시~18시, 일요일 11시~15시 (둘째 넷째주 화요일 휴무)접수 마감 시간: 평일 18시30분, 토요일 17시30분, 일요일 15시
에이치앤에스미디어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3가 51-15 원효상가 4동 210호
평일 9시30분~18시, 토요일 9시30분~13시 (첫째, 셋째주 토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접수 마감 시간: 평일 17시30분, 토요일 13시
A/S 제품 택배 발송 안내
품 목
구매 시기
택배비 부담
고객 > 서비스센터 발송시
서비스센터 > 고객 발송시
전제품
서비스센터 부담 (고객 → 서비스센터 착불 발송)
*단, 고객님 과실 또는 불량 증상이 재현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택배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Bowers & Wilkins는 국내의 정식 유통망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기준
공식 서비스 제공 대상
서비스 제한 대상
수리 처리 기준
무상 수리
유상 수리
※ 제품별 보증 기간은 아래 [보증 서비스] 표를 참고해주세요.
보증 서비스
품목별 보증 기간 안내
보증 기간
새제품
공식 인증 리퍼비쉬 제품
Headphone, Earbud,
Active Speaker (앰프 내장형)
2년
1년
Powered Subwoofer
Powered Amplifier, Cross over
Passive Speaker (앰프 외장형)
5년
※ 구매일자는 구매 영수증을 기준으로 함
악세서리 보증 기간 안내
리모콘 및 충전 어댑터
3개월
소모성 배터리
6개월
그 외 악세서리 (케이블 등)
초도불량 (수령일로부터 10일이내) 외 보증 서비스 불가
서비스 접수시 필요 서류
1. 구매 영수증
2. 서비스 의뢰서
Company Info.
코오롱모빌리티그룹㈜ 대표이사:강이구, 최현석
주소: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32사업자등록번호:833-87-0254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25-서울송파-1765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영은 정보관리책임자:이영은
호스팅제공자:㈜아임웹
Service Center
월-금 AM 10:00~PM 04:00
SNS
제품 출고 관련 고객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코오롱모빌리티그룹㈜ 대표이사:강이구, 최현석 주소: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32사업자등록번호:833-87-0254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25-서울송파-1765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영은 정보관리책임자:이영은 호스팅제공자:㈜아임웹
월-금 AM 10:00~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