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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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wers & Wilkins 고객 서비스

Bowers & Wilkins는 프리미엄 사운드에 걸맞는
안전하고 체계적인 A/S 서비스를 위해 고객센터 및 공식 서비스센터 2곳을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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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wers & Wilkins 고객센터

제품 출고 및 배송 문의

톡톡 문의하기

*평일 10시 ~ 16시 운영

초기 상담 및 서비스센터 연결

1577-2333

*평일 10시 ~ 17시 30분 운영

카카오 채팅 상담

카카오 채팅 바로가기

*평일 10시 ~ 18시 운영

Bowers & Wilkins 공식 서비스센터

예성전자

직통번호02-457-4243
주소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21, 4층 A-57호

영업시간

평일 10시~19시, 토요일 10시~18시, 일요일 11시~15시 (둘째 넷째주 화요일 휴무)
접수 마감 시간: 평일 18시30분, 토요일 17시30분, 일요일 15시 

에이치앤에스미디어

직통번호02-2646-9770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3가 51-15 원효상가 4동 210호

영업시간

평일 9시30분~18시, 토요일 9시30분~13시 (첫째, 셋째주 토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접수 마감 시간: 평일 17시30분, 토요일 13시


A/S 제품 택배 발송 안내

  • Bowers & Wilkins는 유선으로 서비스 접수 후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품 하나하나 꼼꼼하게 검수하고 고객님께 연락 드리고 있으며 택배 발송일로부터 약 7일 이내 고객 회신 해드립니다.

품 목

구매 시기

택배비 부담

고객 > 서비스센터 발송시

서비스센터 > 고객 발송시

전제품

1년 이내

서비스센터 부담 (고객 → 서비스센터 착불 발송)

1년 이후
고객 부담 (고객 → 서비스센터 선불 발송)

*단, 고객님 과실 또는 불량 증상이 재현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택배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안내

Bowers & Wilkins는 국내의 정식 유통망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기준

공식 서비스 제공 대상

  • Bowers & Wilkins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제품
  • 구매처 확인을 위한 제품 일련번호(S/N) 확인 필수
  • 최초 구매 영수증 보유한 고객님

서비스 제한 대상

  • 해외 직구, 병행 수입 등 비공식 유통 경로를 통한 구매 제품
  • 일련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최초 구매 영수증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수리 처리 기준

무상 수리

  • 보증서에 명시된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의 경우
  • 유/무상 수리 후 동일 부품에 동일 증상이 3개월 이내 재발한 경우(보증 연장 적용)
  • 본 제품은 일반 소비자용 제품으로, 사업장 또는 영업용 환경에서 사용 시에는 리퍼비쉬 제품의 보증 기준이 적용됨
    '배터리 및 이어패드’와 같은 소모성 부품은 무상보증에 적용되지 않음

유상 수리

  •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구매 내역(영수증 등) 확인이 어려운 경우
    (예: 중고 거래 등 구매 증빙이 불가한 경우 포함)
  • 중고 거래 제품의 경우, 구매 이력 확인 어려운 경우 보증 제외
    (단, 최초 구매 영수증 확인 시 예외 적용)
  • 배터리, 헤드폰 이어패드 등 사용 중 자연스럽게 마모되거나 소모되는 부품
  • 부적절한 설치, 연결, 포장 상태로 인한 파손 또는 손상
  • 소비자의 과실 또는 Bowers & Wilkins의 승인을 받지 않은 개조 및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상
  • 불량 또는 부적절한 주변기기(예: 비공식 충전기) 사용으로 인한 손상
  • 사고, 자연재해, 천재지변 등 당사의 통제를 벗어난 외부 요인으로 인한 손상
  • 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임의로 삭제되었거나 판독이 어렵게 변경된 경우
  • Bowers & Wilkins의 공식 인증을 받지 않은 제3자에 의해 수리 또는 개조된 제품
  • 출장 서비스 요청 시, 별도 출장 비용 발생 (세부 내용은 고객센터 문의 요망)

※ 제품별 보증 기간은 아래 [보증 서비스] 표를 참고해주세요.


보증 서비스

품목별 보증 기간 안내

품 목

보증 기간

새제품

공식 인증 리퍼비쉬 제품

Headphone, Earbud,

Active Speaker (앰프 내장형)

2년

1년

Powered Subwoofer

2년

1년

Powered Amplifier, Cross over

2년

1년

Passive Speaker (앰프 외장형)

5년

2년

※ 구매일자는 구매 영수증을 기준으로 함

악세서리 보증 기간 안내

품 목

보증 기간

리모콘 및 충전 어댑터

3개월

소모성 배터리

6개월

그 외 악세서리 (케이블 등)

초도불량 (수령일로부터 10일이내) 외 보증 서비스 불가


서비스 접수시 필요 서류

1. 구매 영수증

  • 구매처와 구매 일자가 확인되는 영수증 (간이 영수증 및 기타 엑셀 /사진 형태의 명세서 불가)
  • 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브랜드 규정에 따라 진행

2. 서비스 의뢰서

  •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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